인스타 사람찾기 방법

    안녕하세요 리듬이입니다.

    사람은 태어나서부터 아주 많은 사람과 함께 지내게 됩니다. 이러한 사람에는 본인의 형제, 자매, 남매 등이 있을 수 있고, 어머니, 아버지, 할머니, 할아버지 등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의 친구, 선후배는 물론, 직장이나 군대 등의 선임, 후임 또한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동창, 동기, 동료 등으로 부르곤 하는데요, 예전에는 이러한 사람과의 연락이 끊기게 되면, 각고의 노력이 있지 않고서야, 다시 연락하는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지만, 지금은 인스타, 페이스북 등의 SNS를 통해, 간단히 상대방을 찾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인스타에서 사람 찾기, 인스타로 사람 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인스타를 비롯한 SNS에서, 본인이 원하는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인적 사항 몇 개는 알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2] 만일, 인스타에서 사람 찾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셨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에서 사람 찾기 - 검색 기능

    ✓ 만일, 인스타에서 사람을 찾고 싶으시다면, 가장 보편적이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식이 바로, 검색 기능을 사용하시는 겁니다.

    ✓ 이러한 검색 기능은, 인스타그램을 실행하신 후, 하단에 보이시는, 돋보기 모양의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위와 같이, 상단에 무언가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상대방의 이름을 검색해줍니다.

    ✓ 그런 다음, 상단에 보이시는 여러 가지 항목 중, 계정이라는 항목을 누른 뒤, 본인이 검색한 이름과 프로필 사진을 매치시켜주시면 됩니다.

    인스타에서 사람 찾기 - 연락처 동기화

    ✓ 두 번째로 알려드릴, 인스타에서 사람 찾는 방법은 바로, 연락처 동기화를 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본인의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람이,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경우, 그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찾아낼 수 있는 방식입니다.

    ✓ 연락처 동기화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본인의 프로필 상단에 보이시는 줄 3개 버튼을 누르신 후, 설정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설정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위와 같이 여러 가지 항목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아래 보이시는 계정 메뉴를 눌러 들어가 줍니다.

    ✓ 계정 메뉴를 눌러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다양한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아래쯤 보이시는, 연락처 동기화를 찾아 들어가 줍니다.

    ✓ 연락처 동기화에 들어오신 뒤, 연락처 연결을 눌러주시게 되면, 본인의 연락처에 저장되어있는 사람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추천해주게 됩니다.

    인스타에서 사람 찾기 - 페이스북 공유

    ✓ 세 번째로 알려드릴, 인스타에서 사람 찾는 방법은 바로, 페이스북과의 동기화를 하는 것입니다. 페이스북과 동기화를 하기 위해, 아까와 마찬가지로, 계정 설정에 들어와 줍니다.

    ✓ 그런 다음, 중간에 보이시는, 다른 앱과 공유 버튼을 찾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이 항목을 찾아주신 후, 페이스북을 찾아 눌러주시면 됩니다.

    ✓ 그러면 위와 같이, 계정 센터에 계정을 추가하라는 알림 문구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본인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연결하신 뒤 아래 계속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인스타에서 사람 찾기 - 추천 친구 보기

    ✓ 인스타에서 사람 찾는 마지막 방법은 바로, 추천 친구를 보는 것입니다. 본인이 찾고자 하는 사람은, 본인 주변의 친구가 알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으로부터 찾을 수 있는데요, 이를 위해 우선, 인스타그램 피드 화면 상단에 보이시는, 하트 모양을 눌러줍니다.

    ✓ 하트 모양을 눌러주시게 되면, 회원님을 위한 추천이라는 항목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본인이 찾고 싶은 사람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마치며

    현대의 눈부신 기술 발전으로 인해, 전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사람 찾는 방식 또한 변화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수소문이나 발품을 팔아서 사람을 찾았다면, 현재는 SNS를 통해 간단하게 사람을 찾을 수 있는데요, 만일 인스타그램으로 사람 찾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셨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인스타 사람 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