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페북 링크 걸기, 페북에 인스타 링크 걸기

    안녕하세요 리듬이입니다.

    동물이란 호흡을 하며 운동성이 있고, 자손을 만들어내는 능력이 있는 생물을 뜻합니다. 지구상에는 아주 많은 동물이 존재하며, 사람 또한 동물의 한 종류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의학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인간의 기대 수명이 높아지면서, 현재 80억 명이 넘는 사람이 지구에 존재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많은 사람은 각자 생김새나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성격 또한 매우 다르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상대방이 어떤 성격인지 파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측면에서 페이스북과 SNS는, 상대방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존재입니다. 이렇듯 SNS는 한 가지가 아닌, 여러 가지를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음으로, 인스타에 페북 링크 걸기, 페북에 인스타 링크 걸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SNS는 아주 다양하고, 이러한 SNS를 하나가 아닌, 여러 개 이용하는 사람 또한 존재할 수 있습니다.

    [2] 만일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 링크를, 인스타그램에서 페이스북 링크를 걸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에 페이스북 링크 걸기

    ✓ 인스타에 페이스북 링크를 걸기 위해서는, 우선 본인의 페이스북 링크 주소를 복사하셔야 합니다. PC버전에서는 이 주소를 복사하는 것이 쉽지만, 모바일에서 어려우므로, 모바일 앱 버전에서 설정하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선, 페이스북에 접속합니다. 그런 다음, 본인의 프로필로 접속한 뒤, 오른쪽에 보이시는, 점 3개 표시를 눌러준 뒤 들어오시면 됩니다.

    ✓ 그러면 위와 같이, 프로필 설정이라는 항목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제일 아래 보이시는, 링크 복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그런 다음, 인스타그램으로 들어오신 뒤, 마찬가지로, 프로필 편집을 눌러줍니다. 프로필 편집을 눌러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링크 추가를 눌러줍니다.

    ✓ 링크 추가를 눌러주시게 되면, 위와 같이 외부 링크 추가라는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그런 다음, 아까 복사했던 페이스북 링크를, 상단에 보이시는 URL 항목에 붙여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그러면 위와 같이, 페이스북 링크가, 본인의 프로필에 나타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인스타 링크 걸기

    ✓ 이번에는 반대로, 페이스북에 인스타 링크를 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에 인스타 링크를 거는 방법은,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 우선, 본인의 페이스북 프로필로 접속해줍니다. 그런 다음, 중간에 보이시는, 프로필 편집을 눌러서 들어와 주시면 됩니다.

    ✓ 프로필 편집을 눌러주시게 되면, 위와 같이 다양한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아래 보이시는, 링크 옆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위와 같이 다양한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소셜 링크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소셜 링크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플랫폼을 눌러, 인스타그램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그런 다음, 아래 보이시는, 사용자 이름에, 본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정상적으로 인스타그램 링크가 추가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여기서 공개 범위를 설정하신 후, 저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 그러면 위와 같이, 페이스북에 정상적으로 인스타그램 링크가 추가된 것을 알 수 있으며, 이 링크를 누르게 되면, 인스타그램으로 이동됩니다.

    마치며

    세상에는 아주 많은 SNS가 있으며, 본인의 다른 SNS를 알리고 싶다면, 한 SNS에서 다른 SNS의 링크를 거는 방법이 효과적입니다. 만일, 인스타에 페북 링크 걸기, 페북에 인스타 링크 걸기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위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