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가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리듬이입니다.

    지구상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사람은, 본인이나 가족, 친척, 친구 등과의 모임이나 파티, 잔치, 기념일 등을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행동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행동에는, 박수나 악수, 인사 등의 행위 또한 존재하지만, 잔치국수, 케이크, 샴페인 등과 같은 요리를 먹는 행위 또한 존재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행동을 기록하기 위해, 스마트폰이나 디지털카메라 등을 이용하여, 여러 사람과의 사진을 찍거나 동영상을 촬영하는 행위 또한 하게 되는데요, 남는 것은 사진이라는 말이 있듯이, 요즘 사람들은 본인이 찍은 사진을 현상하여 앨범에 넣는 것보다는, 본인의 SNS나 메신저 앱에 올리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카메라가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카메라가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카메라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카메라의 종류나 크기, 상태 등과 카메라와 관련된 상황 및 행동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카메라가 나왔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카메라와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카메라가 나오는 꿈 - 행동 편

    꿈에서 카메라가 나왔다고 할지라도, 카메라와 관련된 본인, 상대방의 행동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카메라가 나오는 꿈 -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꿈 -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꿈은, 본인의 주관을 버리고, 객관적인 시각에서 문제를 바라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카메라로 다른 사람을 촬영하는 꿈 - 카메라로 상대방을 촬영하는 꿈은, 본인의 노력과 외면, 내면 등을 상대방에게 인정받기를 원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카메라를 사는 꿈 - 카메라를 사는 꿈은, 과거의 기보나 족보, 자료 등을 토대로 현재 직면한 문제를 해결해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카메라로 연예인을 찍는 꿈 - 카메라로 연예인을 찍는 꿈은, 본인의 넘치는 매력, 자존감, 가치, 진가 등을 많은 사람에게 뽐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무표정으로 사진을 찍는 꿈 - 무표정으로 사진을 찍는 꿈은, 본인의 결점, 비밀, 약점, 콤플렉스 등을 남에게 들키지 않도록 노력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카메라를 설정하는 꿈 - 카메라를 설정하는 꿈은, 본인의 그릇된 사상, 관점, 가치관 등을 올바르게 정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카메라를 부수는 꿈 - 카메라를 부수는 꿈은, 본인의 잘못, 실수, 언행 등으로 인해 많은 사람과의 사이가 멀어지게 되어 대인관계가 안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카메라를 파는 꿈 - 카메라를 파는 꿈은, 과거에 했던 잘못, 실수, 언행 등에 많은 죄책감을 가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카메라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카메라가 나왔다고 할지라도, 카메라와 관련된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카메라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메라가 나오는 꿈 - 기본적으로 카메라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직관력이나 통찰력 등을 넓혀 사리분별을 명확히 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카메라에 사진을 찍히는 꿈 - 카메라에 사진이 찍히는 꿈은, 본인에게 발생한 문제나 장애물 등을 극복할 수 없으며, 게으름이나 나태함 등으로 인해 발전이 없는 삶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카메라에 찍힌 사진을 보는 꿈 - 카메라에 찍힌 사진을 보는 꿈은, 본인의 통찰력, 직관력 등을 통해 객관적으로 문제를 바라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카메라 감독이 나오는 꿈 - 카메라 감독이 나오는 꿈은, 현재 본인의 삶을 지탱해주고 충고해줄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카메라로 동영상을 보는 꿈 - 카메라에 찍힌 동영상을 보는 꿈은, 과거에 했던 실수를 발판삼아, 더 나은 성장을 이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드론을 통해 촬영하는 꿈 - 드론을 통해 풍경을 촬영하는 꿈은, 본인의 현실과 이상에 대한 큰 괴리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파파라치가 나오는 꿈 - 파파라치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회사나 사업체 등의 비밀을 알게 되거나, 이러한 비밀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확대하는 꿈 -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확대하는 꿈은, 일이나 사업 등에 발생한 위기를 해결할 인물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카메라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카메라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누군가가 내 카메라를 이용하는 꿈 - 누군가가 내 카메라를 사용하는 꿈은, 다른 사람의 노력이나 노하우, 지식 등을 전수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독사진을 찍는 꿈 - 카메라로 독사진을 찍는 꿈은, 가족, 직장 상사, 선생님, 친구 등의 과한 기대로 인해 부담감을 가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카메라가 고장 난 꿈 - 고장 난 카메라가 나오는 꿈은, 본인의 직관력과 판단력 등에 문제가 생겨, 문제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웨딩 촬영을 하는 꿈 - 카메라로 웨딩 촬영을 하는 꿈은, 본인의 연인이나 배우자 간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게 되며, 애정 또한 늘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카메라가 떨어지는 꿈 - 카메라가 바닥에 떨어지는 꿈은, 본인에게 중요한 물건이나 기억 등을 잊어버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카메라를 빌리는 꿈 - 카메라를 누군가에게 빌리는 꿈은, 본인의 추억이나 물건, 지식, 노하우 등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카메라를 찾는 꿈 - 카메라를 찾는 꿈은, 과거에 했던 본인의 잘못, 실수, 행동 등을 후회하고, 죄책감을 가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카메라의 플래시가 터지는 꿈 - 카메라의 플래시가 터지는 꿈은, 본인의 능력, 가치, 진가, 외모 등을 주변 사람에게 인정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카메라는 현재의 인물이나 풍경 사진 등을 찍게 되고, 이렇게 찍은 사진을 앨범에 보관하거나, SNS에 올릴 수 있는 도구입니다. 만일, 꿈에서 카메라와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카메라가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