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리듬이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직업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직업에는 학생, 회사원, 사업가, 교사, 운전기사 등 다양한 직종이 있는데요, 이러한 직업들은 전 세계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많은 사람이 종사하는 평범한 직업입니다. 이렇게 평범한 직업 이외에,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소방관, 경찰관과 같은 공무원이나 의사, 간호사 의료계 종사자가 있고, 24시간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군인 또한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한 나라의 수장이자, 많은 부분을 지휘하고 관리 감독하는 대통령 또한 직업의 한 종류인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대통령이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대통령이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대통령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대통령의 상태나 행동, 본인의 행동 및 대통령과 관련된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대통령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대통령과 관련된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대통령이 나오는 꿈 - 상태 편

    꿈에서 대통령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대통령의 상태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대통령이 나오는 꿈 - 상태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 - 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본인의 명예, 권력, 권리, 권한이 약해지거나 사라지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 - 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본인의 꾸준한 노력이 마침내 직장 상사에 눈에 띄어 좋은 평가를 받게 되고, 권력자나 자본가 등의 도움을 받아 일이나 사업 등이 더욱 번창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대통령이 되는 꿈 -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은, 명예와 권력욕이 생기게 되고, 본인의 자존심이나 자존감 등을 올리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죽은 대통령이 나오는 꿈 - 죽은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본인이 진정으로 하고 싶은 직업이나 일, 사업 등이 무엇인지 모르는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5. 여러 대통령이 나오는 꿈 - 여러 명의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본인에게 귀인, 협력자, 조력자, 권력가, 자본가 등이 나타나 일을 도와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대통령의 부인이 나오는 꿈 - 영부인이 나오는 꿈은, 상대방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올바른 신뢰관계를 구축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다른 나라 대통령이 나오는 꿈 - 다른 나라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본인의 단조로운 삶에 만족하지 못해 다른 분야의 일이나 전공, 사업 등에 도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미국 대통령이 나오는 꿈 - 미국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본인의 권력이나 명예, 권리 등이 다방면으로 커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이 나오는 꿈 - 상황, 행동 편 1

    꿈에서 대통령이 나온다고 할지라도, 대통령이나 본인의 행동 및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대통령이 나오는 꿈 - 상황, 행동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통령이 나오는 꿈 - 기본적으로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본인의 많은 사람을 이끄는 단체나 기관 등의 지도자가 되거나, 참된 리더가 나타나 그 사람과 함께 일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대통령을 만나는 꿈 - 꿈에서 대통령을 만나는 꿈은, 본인에게 막중한 임무가 부여되고, 기관이나 단체, 조직 등에서 중요한 위치나 직책을 맡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대통령을 안는 꿈 - 대통령을 안는 꿈은, 권력과 명예를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어떤 일이든 닥치는 대로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대통령과 키스하는 꿈 - 대통령과 키스하는 꿈은, 권력자나 후원자, 직장상사 등의 도움으로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을 더욱 번창하게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은, 실제로 국회의원이나 정치인, 권력자, 후원자 등의 인연을 맺게 되고, 이로 인해 승진, 진급, 취직, 합격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대통령과 싸우는 꿈 - 대통령과 싸우는 꿈은, 의사소통에 갈등을 빚고 있는 직장 상사, 협력자, 조력자, 동업자와의 이견 조율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대통령 출마를 하는 꿈 - 대통령 출마를 하는 꿈은, 실제로 명예나 권력을 얻기 위해 대인관계를 좋게 유지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대통령이 재선에 성공하는 꿈 - 대통령이 재선에 성공하는 꿈은, 본인을 떠났던 협력자, 조력자, 후원자 등이 다시 돌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이 나오는 꿈 - 상황, 행동 편 2

    계속해서, 대통령이 나오는 꿈 상황, 행동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통령 선거를 하는 꿈 - 대통령 선거를 하는 꿈은,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각나거나, 새로운 직업에 종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대통령에 당선되는 꿈 - 본인이 투표한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되는 꿈은, 귀인이나 협력자, 조력자 등이 나타나 본인이 하는 일을 도와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대통령에 떨어지는 꿈 - 대통령 당선에 떨어지는 꿈은, 본인에게 불합격, 승진 실패, 시험 성적 하락 등의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대통령을 죽이는 꿈 - 대통령을 죽이는 꿈은, 주변 사람의 부담스러운 청탁, 부탁 등으로 인해 골머리를 앓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대통령이 죽는 꿈 - 대통령이 죽는 꿈은, 본인의 권리, 권한, 명예, 권력 등이 줄어들거나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대통령이 연설하는 꿈 - 대통령이 연설을 하는 꿈은, 본인의 내면과 외면을 많은 상대방에게 드러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대통령이 되어 회의에 참가하는 꿈 - 대통령이 되어 회의에 참가하는 꿈은, 모임이나 단체, 기관 등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대통령과 성관계를 하는 꿈 - 대통령과 성관계를 하는 꿈은, 본인의 분야에 대가를 만나 지식, 능력, 노하우 등을 전수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대통령은 한 국가의 우두머리이자 권한 대부분을 가지고, 모든 분야를 통제하는 권리를 가진 사람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만일, 꿈에서 대통령과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대통령이 나오는 꿈 해몽 24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