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32가지

    안녕하세요 리듬이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게 되고, 같은 공간에서 대화하거나 특정 행동을 하게 됩니다. 사람이 태어나서 가장 먼저 보는 사람은 바로 부모님인데요, 부모님은 평생을 본인을 위해 헌신하고, 본인을 아껴주며 애지중지 기르게 됩니다. 그리고, 일정 시간이 흘러 특정 나이가 되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들어가 또래 친구를 만나게 되고, 이로 인해 교우 관계가 넓어지게 됩니다. 그 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를 거쳐 사회에 진출하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동성 친구는 물론, 이성 친구 또한 많이 사귀게 됩니다. 특히 이성 친구를 만나는 과정에서, 그 사람에 대한 애정이 깊어지게 되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는데요, 남자의 입장에서 연인은 여자친구이며, 여자의 입장에서 연인은 남자친구가 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여자친구가 나오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여자친구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여자친구의 행동이나 본인의 행동, 여자친구 관련 상황이 어땠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여자친구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여자친구와 관련된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 여자친구의 행동 편

    꿈에서 여자친구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여자친구가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 여자친구의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자친구가 우는 꿈 - 여친이 우는 꿈은, 여친과의 크고 작은 갈등, 싸움, 다툼 등으로 인해 사이가 멀어지거나 이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꿈 - 여친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현재 여친에게 많은 불만을 느끼고 있고, 실제로 여친이 바람을 피우지는 않는지 의심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여자친구가 화내는 꿈 - 여친이 화내는 꿈은, 실제로 그 여친에게 화날만한 일이 생기거나, 여친이 추진 중인 계획, 일, 사업 등이 순조롭게 추진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여자친구가 주정을 부리는 꿈 - 여친이 주사를 부리는 꿈은, 여친의 결점, 약점, 비밀, 콤플렉스 등을 알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여자친구가 나를 모른척 하는 꿈 - 여친이 나를 모르는척하는 꿈은, 여친과의 사소한 말과 행동이 큰 싸움으로 번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여자친구가 소변을 보는 꿈 - 여친이 소변을 보는 꿈은, 그 여친에게 큰 재물과 금품, 행운 등이 뒤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여자친구가 키스를 거부하는 꿈 - 여친이 키스를 거부하는 꿈은, 실제로 여친이 본인에 대한 애정이 식었거나, 마음을 정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여자친구가 뺨을 때리는 꿈 - 여친이 뺨을 때리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는, 본인에 대한 여친의 애정이 더욱 커지게 되고, 여친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 본인의 행동 편

    꿈에서 여자친구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여자친구에게 본인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 본인의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자친구의 손을 잡는 꿈 - 여친의 손을 잡는 꿈은, 여친에 대한 사랑이나 애정이 더욱 깊어지고 있음을 암시하기도 하며, 여친과의 성관계를 요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2. 여자친구와 이야기하는 꿈 - 여친과 얘기하는 꿈은, 실제로 여친과 오랜 시간 대화나 토론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여자친구와 싸우는 꿈 - 여친과 싸우는 꿈은, 서로에 대한 간섭과 참견 등으로 인해 사이가 멀어지거나 이별을 맞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여자친구와 수영하는 꿈 - 여친과 수영을 하는 꿈은, 실제로 여친과 특정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여자친구를 죽이는 꿈 - 여친을 죽이는 꿈은, 실제 그 여친이 하는 일이나 사업, 계획, 과제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갇혀있는 여자친구를 구하는 꿈 - 어딘가에 갇혔던 여친을 구하는 꿈은, 현재 여친의 압박과 압력, 구속 등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7. 여자친구가 죽어 우는 꿈 - 여친이 죽어 슬피 우는 꿈은, 여친에 대한 애정과 사랑 등이 더욱 깊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여자친구에게 키스를 하는 꿈 - 여친에게 키스하는 꿈은, 여자친구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져 결혼, 약혼을 약속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여자친구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여자친구가 나오기 전후 어떤 상황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자친구가 죽는 꿈 - 여친이 죽는 꿈은, 여친이 하는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목표를 달성하게 되고, 근심, 걱정, 고민, 스트레스 등이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여자친구와 포옹하는 꿈 - 여친을 안아주는 꿈은, 현재 여친과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게 되고, 관계가 더욱 진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여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 여친과 헤어지는 꿈은, 실제로 여친과 이별을 맞이하는 것은 아니며, 여친과의 이별을 두려워하고 있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4. 여자친구의 머리가 산발인 꿈 - 여친의 머리가 산발이었던 꿈은, 여친이 본인 몰래 바람을 피우거나, 본인이 여친 몰래 바람을 피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여자친구와 밥을 먹는 꿈 - 여친과 식사를 하는 꿈은, 동료나 기관, 단체, 조직 등과의 협업을 통해 소기의 성과를 달성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낯선 곳에서 여자친구와 데이트하는 꿈 - 낯선 곳에서 여친과 데이트를 하는 꿈은, 그 여친과의 혼담이 오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여자친구를 우연히 만나는 꿈 - 여친을 우연히 만나는 꿈은, 실제로 그 여친과의 데이트 약속을 잡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여자친구를 만나지 못하는 꿈 - 여친을 만나지 못했던 꿈은, 본인 주변사람과의 크고 작은 다툼으로 인해, 인간관계가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자친구와 악수를 하는 꿈 - 여친과 악수하는 꿈은, 같은 공간에서 사랑을 약속하게 되고, 혼담이 오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여자친구가 나체로 있는 꿈 - 여친이 다 벗고 있는 꿈은, 애인이나 배우자 간에 크고 작은 갈등이 생겨, 사이가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여자친구와 노를 젓는 꿈 - 여친과 노를 젓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협동을 통해 문제를 슬기롭게 헤쳐나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여자친구와 꽃밭에 가는 꿈 - 여친과 꽃밭에 가는 꿈은, 여친과의 달콤한 시간을 보내게 되고, 성관계를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여자친구와 산책하는 꿈 - 여친과 산책하는 꿈은, 실제로 여친과 산책을 하거나, 여행, 외출 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여자친구와 놀이공원에 가는 꿈 - 여친과 놀이공원에 가는 꿈은, 여친과 데이트를 하게 되며, 여행을 떠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여자친구와 동거하는 꿈 - 여친과 동거를 하는 꿈은, 본인과 여자친구에게 크고 작은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여자친구와 무지개를 보는 꿈 - 여친과 무지개를 보는 꿈은, 여친과 황금빛 미래를 함께 이룩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여자친구는 여자인 친구를 뜻하기도 하지만, 본인과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이라는 뜻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만일, 꿈에서 여자친구와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여자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32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