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를 보는 꿈 해몽 32가지

    안녕하세요 리듬이입니다.

    지구상에는 다양한 사람이 공존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람은 혼자서 살아가게 되면 극도의 외로움과 고독감을 느끼게 되므로, 여러 사람과의 관계를 유지하며 살아가게 되는데요, 이러한 관계는 부모나 형제자매, 할머니, 할아버지와 같은 혈연관계가 있으며, 학교 친구, 직장 동료와 같은 관계가 있고, 서로 사랑하는 관계인 연인 관계, 결혼을 한 사이인 배우자 관계 또한 존재합니다. 특히, 배우자란 혈연관계는 아니지만, 평생을 함께할 인생의 동반자라는 특징이 있는데요, 남자 쪽을 남편, 여자 쪽을 아내라고 부르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아내가 꿈에서 나타나게 되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아내를 보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아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아내의 상태나 행동이나, 본인의 행동, 벌어진 상황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꿈에서 아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아내에 관한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즐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내를 보는 꿈 - 아내의 행동 편

    꿈에서 아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아내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내가 나오는 꿈 - 아내의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내가 울고 있는 꿈 - 슬퍼하는 아내를 보는 꿈은, 부부나 자식 간의 사이에 문제가 생기고, 가족에게 질병, 부상, 사고와 같은 불행이 닥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본인에 대한 아내의 마음이 식었거나, 본인을 떠나게 될까 봐 걱정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아내에게 맞는 꿈 - 아내에게 맞는 꿈은, 실제로 부부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게 되며, 사랑과 애정이 커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아내가 아이를 낳는 꿈 - 아내가 아이를 낳는 꿈은, 새로운 프로젝트나 사업 등에 참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각나거나, 신상품 개발에 힘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아내가 노래하는 꿈 - 아내가 노래하는 꿈은, 부부 사이에 크나큰 오해가 발생하게 되고, 이로 인해 사이가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아내가 남편의 옷을 입는 꿈 - 아내가 남편의 옷을 입는 꿈은, 늠름하고 용맹한 아이를 출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7. 아내가 거짓말을 하는 꿈 - 아내가 거짓말을 하는 꿈은, 남편에 대한 아내의 마음이 이미 식었거나, 권태기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아내가 미쳐있던 꿈 - 아내가 미쳐있던 꿈은, 부부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고, 이로 인해 금실이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내를 보는 꿈 - 본인의 행동 편

    꿈에서 아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본인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내가 나오는 꿈 - 본인의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내의 행동을 따라 하는 꿈 - 아내의 행동을 따라 하는 꿈은, 아내에 대한 불안감과 의심 등의 감정을 애써 외면하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아내를 때리는 꿈 - 아내를 때리는 꿈은, 아내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싶으며, 아내에 관한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아내를 속박하는 꿈 - 아내를 묶는 꿈은, 현재 부부 관계가 좋든 나쁘든 간에, 아내와의 관계를 계속해서 이어나가려고 노력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아내에게 술을 따라주는 꿈 - 아내에게 술을 따라주는 꿈은, 아내와의 애정이나 사랑이 늘어가고, 부부간의 금실 또한 좋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아내가 옷을 갈아입는 꿈 - 아내가 옷을 갈아입는 꿈은, 아내가 예쁘고 귀여운 아이를 갖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6. 아내를 죽이는 꿈 - 아내를 죽이는 꿈은, 본인이 관심 있고 좋아하는 일이나 사업 등을 시작하여 좋은 성과를 이룩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다른 사람의 아내를 만나는 꿈 - 다른 사람의 아내를 만나는 꿈은, 많은 사람이 본인을 부러워하거나 존경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아내와 키스하는 꿈 - 아내와 키스하는 꿈은, 본인의 간절한 바람, 염원, 소원 등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내를 보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아내가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 아내가 나오기 전후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내가 나오는 꿈 - 아내의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내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꿈 - 아내와 사이 좋게 지내는 꿈은, 실제로 부부생활이 지나치게 단조롭거나, 권태감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아내가 자주 나오는 꿈 - 아내가 자주 나오는 꿈은, 아내의 몸에 크고 작은 질병이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며, 부부간의 의사소통 부재로 인해 크고 작은 마찰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3. 아내와 잠자리를 갖는 꿈 - 아내와 성관계를 하는 꿈은, 아내에게 말 못할 비밀이 생겼거나, 본인 또한 아내에게 중요한 사실을 숨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아내가 임신하는 꿈 - 아내가 임신하는 꿈은, 본인에게 나쁜 목적을 품고 나타나는 여성에 의해 정신적, 육체적인 고통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아내와 싸우는 꿈 - 아내와 싸우는 꿈은, 실제로 아내에게 불만을 표출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지만, 부부간의 사이에 많은 대화를 나누게 되고, 이로 인해 애정이 더욱 깊어진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6. 아내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 아내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부부 사이가 급변하는 전환점이 찾아오게 되며, 이는 화합이나 이혼 등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7. 아내가 사라지는 꿈 - 아내가 사라지는 꿈은, 부부간의 의사소통 부재로 인해 권태기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아내와 이혼하는 꿈 - 아내와 이혼하는 꿈은, 아내와의 이별을 맞이할 수 있다는 생각에 불안해하게 되거나, 아내에 대한 본인의 마음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 답답한 상황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내를 보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아내가 나오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내가 죽는 꿈 - 아내가 죽는 꿈은, 복잡하고 곤란한 상황에 얽혀있던 아내의 환경이 조금은 개선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2. 이혼한 아내가 나오는 꿈 - 이혼한 아내가 나오는 꿈은, 그 상대방에게 아직 미련이나 애정이 남아있음을 암시합니다.
    3. 아내가 둘이나 있던 꿈 - 아내가 둘이나 있던 꿈은, 아내가 본인에게 숨기는 비밀이 있을 수 있으며, 아내의 이중적인 면을 발견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다른 사람의 아내가 나오는 꿈 - 다른 사람의 아내가 나오는 꿈은, 실제로 본인의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눈길을 돌리게 되고, 바람을 피우거나 불륜을 저지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여자와 있는 본인의 모습을 아내가 보는 꿈 - 본인이 다른 여자와 있는 모습을 아내가 보는 꿈은, 본인의 내재한 욕망이 드러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아내가 죽어 슬퍼했던 꿈 - 아내가 죽어 슬퍼했던 꿈은, 일이나 사업 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주변 사람과의 크고 작은 마찰로 인해 인간 관계가 나빠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아내가 다른 사람과 싸우는 꿈 - 아내가 다른 사람과 싸우는 꿈은, 아내에게 크고 작은 문제가 발생하거나, 건강상에 위험이 도래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아내가 삐쩍 말라있는 꿈 - 아내가 삐쩍 말라있던 꿈은, 아내가 출산을 하여 원래의 몸매를 되찾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부부는 혈연관계는 아니지만, 평생을 함께할 반려자로서, 서로 애정을 가지며 지내게 됩니다. 남자의 경우 남편이라고 불리며, 여자의 경우, 아내, 부인이라고 불리게 되는데요, 만일, 꿈에서 아내와 관련된 상황이 나오는 경우,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내를 보는 꿈 해몽 32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