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가 나는 꿈 해몽 40가지

    안녕하세요 리듬이입니다.

    사람은 목적지를 이동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러한 방법에는 본인의 두 다리로 걸어가는 도보가 있으며, 친환경적으로 페달을 밟아 목적지로 이동하는 자전거 또한 존재합니다. 그러나, 목적지가 상대적으로 멀거나, 비와 눈 등이 내리는 열약한 날씨에는, 버스나 지하철, 자동차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특히 자동차는 원하는 목적지를 빠르고 정확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도로에서는 각종 위험이 도사리게 됩니다. 도로에서 갑자기 자동차가 끼어들어 자동차 간의 사고가 발생하거나, 사람을 치는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사고가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으로, 교통사고가 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꿈에서 교통사고가 난다고 해도, 무조건 흉몽은 아니며, 교통사고를 내는 사람과 당하는 사람, 교통사고의 종류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입니다. 그러므로, 꿈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을지라도, 지나치게 교통사고에 관한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교통사고가 나는 꿈 - 인물 편

    꿈에서 교통사고가 나더라도, 어떤 사람이 교통사고를 냈는지, 어떤 사람이 교통사고를 당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교통사고가 나는 꿈 - 인물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내가 뺑소니를 치는 꿈 - 내가 자동차로 뺑소니를 치는 꿈은, 많은 사람이 꺼리는 업무를 하거나, 힘든 부서에 배치받아 몸과 마음이 지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 꿈 -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 꿈은, 그 아이가 본인의 아이라면, 자식의 앞날에 좋은 일이 가득해진다는 것을 암시하며, 모르는 아이였다면,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각나, 새로운 사업에 착수하거나, 신상품을 개발하여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내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 내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본인의 생각대로 계획이나 일, 사업, 프로젝트 등이 진행되지 않아 골머리를 앓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어머니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 엄마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본인이 처한 어려운 상황이나 걱정, 고민, 근심거리 등이 해소되는 등,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아버지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 아빠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본인이 아버지의 품에서 벗어나 정신적, 경제적인 자립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지인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 본인이 아는 사람이나 지인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과거의 잘못이나 실수, 언행 등에 대해 후회를 하면서, 반성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원수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 라이벌이나 경쟁자, 원수, 적수 등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경쟁자나 라이벌, 적수, 경쟁 업체와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좋은 성과를 이룩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처음 보는 사람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 낯선 사람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든든한 후원자나 조력자, 협력자가 본인이 처한 문제나 장애물을 해결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교통사고가 나는 꿈 - 사고 종류 편

    꿈에서 교통사고가 나더라도, 어떤 종류의 교통사고인지, 어떻게 교통사고가 났는지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교통사고가 나는 꿈 - 사고 종류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역주행하는 자동차와 사고가 나는 꿈 - 역주행하는 자동차와 부딪혀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마찰로 인해 시비, 소송, 재판, 언쟁 등에 휘말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로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 교통사고로 인해 절벽으로 자동차가 떨어지는 꿈은,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는 습성으로 인해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보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로 차량이 전복되는 꿈 - 교통사고로 차량이 뒤집히는 꿈은, 본인의 업무 능력에 비해 힘든 업무나 과제를 부여받아 고생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자동차가 물에 빠지는 꿈 - 교통사고를 당해 물속으로 자동차가 침수되는 꿈은, 일이나 사업, 프로젝트 등에 문제점이 생겨 일시 중단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차가 고장 나서 사고가 나는 꿈 - 차가 갑자기 고장 나서 사고가 나는 꿈은, 계약이나 거래, 매매 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일이나 사업 등에서 문제나 장애물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횡단보도에서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 횡단보도에서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생각지도 못했던 장소에서 횡재를 하거나, 금품, 재물, 행운 등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버스나 지하철에서 사고가 나는 꿈 - 대중교통에서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빌려줬던 돈을 받게 되고, 다퉜던 상대와 화해를 하는 등, 인간관계가 회복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차에 불이 나는 꿈 - 갑자기 차에 불이 나서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불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본인의 일이나 사업이 더욱 잘 추진되어 성과를 많이 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교통사고가 나는 꿈 - 상황 편 1

    꿈에서 교통사고가 나더라도, 교통사고 전후 어떤 상황이 펼쳐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교통사고가 나는 꿈 - 상황 편 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교통사고로 골절상을 입는 꿈 - 교통사고로 골절상을 입는 꿈은, 본인이 믿었던 사람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사기나 배신 등을 당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로 팔다리가 잘리는 꿈 - 교통사고로 팔다리가 잘리는 꿈은, 다른 사람이 본인의 험담을 하거나, 본인이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로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 교통사고로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은 흉몽입니다. 이는 본인의 컨디션이 저하되고, 하는 일마다 풀리지 않아 고생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꿈 - 교통사고를 당해 입원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나 가족, 친구 등에게 사고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를 내 경찰서에 가는 꿈 - 교통사고를 내서 경찰서에 가는 꿈은, 주변 사람과의 마찰과 트러블로 인해 사이가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로 합의금을 받는 꿈 - 교통사고로 합의금을 받는 꿈은, 본인이 처한 어려운 환경이나 문제, 장애물 등을 극복하고 부와 명예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를 목격한 꿈 - 교통사고를 목격했던 꿈은, 본인의 생각대로 계획이나 일, 사업 등이 진행되지 않아 예산을 초과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로 입원한 사람의 문병 꿈 - 교통사고로 입원한 사람에게 문병 가는 꿈은, 본인이 오랫동안 앓고 있던 지병이나, 부상 등이 회복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교통사고가 나는 꿈 - 상황 편 2

    계속해서, 교통사고가 나는 꿈 - 상황 편 2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이 운전하는 차에서 다른 사람이 죽는 꿈 - 본인이 운전하는 차에 타고 있던 사람이 교통사고로 죽는 꿈은, 본인이나 가족, 동료, 친구 등과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고, 생활의 활기가 가득 차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로 식물인간이 되는 꿈 - 교통사고로 식물인간이 되는 꿈은, 주변 사람들에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구설이 오르며,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로 죽는 꿈 - 교통사고로 죽는 꿈은, 기관이나 단체, 조직 등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되고, 이로 인해 좋은 성과를 낸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브레이크가 말을 듣지 않는 꿈 - 자동차 브레이크가 말을 듣지 않거나 고장이 나서, 교통사고를 내는 꿈은, 일이나 사업, 거래, 계약 등을 추진하면서 문제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자동차 바퀴가 빠지는 꿈 - 자동차 바퀴가 빠지는 꿈은, 기관이나 단체, 조직 등에서 본인의 입지나 권력, 권리 등이 약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연쇄추돌 사고가 발생하는 꿈 - 이중, 삼중 추돌사고가 발생하는 꿈은, 본인이나 다른 사람의 실수나 잘못 등으로 인해 많은 사람이 피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로 상대방을 죽이는 꿈 - 상대방을 차로 치어 상대방을 죽이는 꿈은, 걱정이나 고민, 근심 등으로 고통받던 상황에서 벗어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조수석에서 사고를 당하는 꿈 - 다른 사람의 자동차 조수석에 탄 상태에서 사고를 당하는 꿈은, 운전자와의 관계에 불만이 생기게 되고, 이로 인해 각종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교통사고가 나는 꿈 - 상황 편 3

    계속해서, 교통사고가 나는 꿈 - 상황 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뺑소니를 당하는 꿈 - 뺑소니를 당하는 꿈은, 경쟁자나 라이벌이나 주변 사람으로부터 큰 압박이나 구속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를 당했지만 아무렇지 않은 꿈 - 교통사고에서 상처 없이 무사했던 꿈은, 본인이 가지고 있던 걱정, 고민, 근심 등이 사라지고, 승진이나 취업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를 피하는 꿈 - 교통사고를 피하는 꿈은, 자만심을 가지고 있거나, 방심을 하여 일을 그르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터널에서 교통사고가 나는 꿈 - 터널에서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암암리에 본인의 명성이나 권력, 명예 등이 떨어지게 되는 상황이 나타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나는 꿈 -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본인이 생각했던 대로 일이나 사업 등이 진척되지 않아 난감해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교차로에서 사고가 나는 꿈 - 교차로에서 사고가 나는 꿈은, 어떠한 쪽을 정해도, 피해를 볼 수밖에 없는 힘든 선택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오토바이 사고가 나는 꿈 - 오토바이 사고가 나는 꿈은, 지나치게 사업을 확장하다가, 관리가 소홀해지면서 크고 작은 문제가 생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자전거를 타다가 교통사고가 나는 꿈 - 자전거 운전 중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과거의 잘못이나 실수 등으로 죄책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지구상에는 수많은 자동차가 24시간 쉬지 않고 도로를 달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크고 작은 교통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만일 꿈에서 교통사고와 관련된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교통사고가 나는 꿈 해몽 32가지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