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해몽 24가지

    안녕하세요 리듬이입니다.

    지구는 거대하고 광활한 바다와 땅 등이 있고, 풍부한 수분과 먹을거리 등이 존재하므로, 생물이 살아가기에 매우 적절한 곳입니다. 하루에도 수많은 생명이 지구에 태어나게 되는데요, 문제는 이렇게 삶이 있다면, 죽음 또한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죽음이 있기에 삶이 더 아름답게 보이는 것은 사실이지만, 죽는다는 것은 본인뿐 아니라, 본인의 가족, 친구, 친척 등에게 크나큰 슬픔으로 다가오게 되는데요, 생명이 한 번 죽으면, 다시 살아난다는 것은 아주 희박한 확률이지만, 영화나 드라마, 만화, 꿈 등에서는,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상황이 종종 연출되는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상황이, 꿈에서 나타난다면, 그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다음으로,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아보기

    [1]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을 꾸더라도, 어떤 대상이 살아나는지, 죽은 사람이 살아나기 전후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죽은 사람이 살 붕장어 나서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꿈은 꿈이고 해몽은 해몽일 뿐, 농구 관련 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지나치게 농구와 해몽에 집착하는 태도는 좋지 않으며, 재미로만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 대상 편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을 꾸더라도, 어떤 대상이 살아나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 대상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가 살아나는 꿈 - 내가 살아나는 꿈은, 본인의 안 좋은 습관, 사상, 신념 등을 모두 바꾼 뒤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아버지가 살아나는 꿈 - 아버지가 살아나는 꿈은, 오랫동안 만나 뵙지 못했던 부모나 친구, 친척 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어머니가 살아나는 꿈 - 어머니가 살아나는 꿈은, 생전에 어머니에게 받았던 큰 사랑과 애정 등을 가족이나 친척, 친구 등에게 보답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여자 친구가 살아나는 꿈 - 여친이 살아나는 꿈은, 현재 여친에게 했던 잘못, 실수 등을 모두 반성하고, 더 나은 관계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남자 친구가 살아나는 꿈 - 남친이 살아나는 꿈은, 마찬가지로 현재 남친과의 싸움, 갈등, 마찰 등을 원만하게 해결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할아버지가 살아나는 꿈 - 할아버지가 살아나는 꿈은, 따분하고 지루하며 고통스러운 현실을 벗어나고자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할머니가 살아나는 꿈 - 할머니가 살아나는 꿈은, 실제로 할머니에 대한 애틋한 마음과 사랑, 애정 등이 꿈에 반영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8. 낯선 사람이 살아나는 꿈 - 낯선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지나친 업무, 공부, 학업, 압박 등으로 인해 본인도 모르는 사이 우울증이나 불안감 등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 행동 편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을 꾸더라도, 죽은 사람이 살아나기 전후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 행동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죽은 사람이 살아나 기뻤던 꿈 - 죽은 사람이 살아나 행복했던 꿈은, 운명의 상대방과 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거래처와의 거래, 계약 등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죽은 사람이 살아나 싫었던 꿈 - 죽은 사람이 살아나 싫었던 꿈은, 본인에게 반복해서 나타나는 문제나 실수 등을 뿌리 뽑지 못해 고통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죽은 사람이 살아나 놀랐던 꿈 - 죽은 사람이 살아나 놀랐던 꿈은, 본인의 운기가 점점 상승하여, 결혼을 하거나 복권에 당첨되는 등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죽은 사람이 살아난 것을 숨기는 꿈 -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것을 감추는 꿈은, 본인이 과거에 했던 실수, 잘못, 비밀 등을 숨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5. 죽은 사람이 살아났는데 아무렇지 않은 꿈 - 죽은 사람이 살아났는데 아무렇지 않았던 꿈은, 유흥이나 쾌락, 유혹, 도박 등에 빠져, 현실 감각이 사라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자살 후 살아나는 꿈 - 자살 후 살아나는 꿈은, 질이 좋지 않은 사람과 어울리게 되거나, 인간관계를 제대로 유지하지 못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7. 살아난 사람과 말하는 꿈 - 살아난 사람과 대화하는 꿈은, 본인 주변에 본인에게 충고나 조언을 해주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살아난 사람과 밥 먹는 꿈 - 살아난 사람과 밥 먹는 꿈은, 과거에 했던 실수나 잘못 등을 현재에 되풀이하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 상황 편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을 꾸더라도, 죽은 사람이 살 붕장어 나서 어떠한 상황이 벌어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 상황 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기본적으로 본인이 과거에 했던 잘못, 실수, 언행 등을 뉘우치게 되거나, 그 상황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 장례식장에서 사람이 살아나는 꿈 - 장례식장에서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과거에 겪었던 문제나 실수 등을 바로잡지 못하고, 현재에도 되풀이되어 큰 손해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3. 교통사고로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 교통사고로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본인의 욕심이나 이기심 등으로 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주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4. 익사한 사람이 살아나는 꿈 - 익사한 사람이 살아나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 등이 바람을 피우거나 불륜 등을 저지르고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좀비에게 쫓기는 꿈 - 좀비에게 쫓기는 꿈은, 본인의 콤플렉스, 결점, 약점 등을 극복하지 못하고 큰 고통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6. 살아난 사람이 걷고 있는 꿈 - 살아난 사람이 걷고 있는 꿈은, 중단되었던 일이나 사업 등이 재개되고, 본인에게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동물이 살아나는 꿈 - 본인이 기르던 동물이 살아나는 꿈은, 본인이 잊어버리고 살았었던 소중한 기억, 상황, 환경 등이 다시 나타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살아난 사람이 다시 죽는 꿈 - 살아난 사람이 다시 죽는 꿈은, 본인에게 찾아올 예정이었던 기회나 행운 등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치며

    죽는다는 것은, 생물의 신체 기능이 완벽히 정지되어, 더이상 움직이거나 감각 등을 느끼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부활한다는 것은, 현실세계에서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상황인데요, 만일 꿈에서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상황이 나왔다면, 위 포스팅을 통해 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해몽 2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