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 꿈, 땅이 흔들리는 꿈, 지진이 나는 꿈 해몽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다양한 위험이 다가오곤 합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갑작스러운 전염병을 비롯한 질병은 물론, 지진, 해일, 홍수, 태풍 등의 자연재해인데요, 자연재해의 경우 인간의 힘으로 막을 수 없어,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거나 피해를 줄이기 위해 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 여기서 지진은 땅이 흔들리는 재해로써, 건물 안에 있든 밖에 있든 위험하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지진이 나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다음으로 지진 꿈, 땅이 흔들리는 꿈, 지진이 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1] 만일, 지진 꿈, 땅이 흔들리는 꿈, 지진이 나는 꿈을 꾸셨다면, 아래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지진과 관련된 여러 가지 꿈의 해몽과 길몽, 흉몽에 대해서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지진 꿈, 땅이 흔들리는 꿈, 지진이 나는 꿈 해몽 - 길몽 1

    소규모 지진 꿈, 지진이 작게 나는 꿈 - 고민, 근심, 걱정 등이 해소됩니다.

    대지진, 큰 지진이 나는 꿈 - 본인에게 엄청난 변화가 생겨나게 될 수 있습니다.

    지진이 났지만 아무렇지 않은 꿈 - 근심, 걱정, 고민 등이 사라지게 됩니다.

    지진 속보를 보는 꿈 - 본인의 인생에 좋거나 나쁜 전환점, 터닝포인트가 생겨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진 피해를 받은 사람을 도우는 꿈 - 실제로는 본인을 도와줄 조력자, 협력자, 귀인이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진으로 내가 죽는 꿈 - 죽는 꿈은 길몽으로써, 본인의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진으로 남이 죽는 꿈 - 연인관계, 대인관계가 점차 호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진 꿈, 땅이 흔들리는 꿈, 지진이 나는 꿈 해몽 - 길몽 2

    지진이 났지만 무사히 살아남는 꿈 - 큰 문제나 질병이 닥쳐와도 잘 이겨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진을 피해 책상 아래로 숨는 꿈 - 실제로도 위기나 위험이 도래했을 때 슬기롭게 대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교에서 지진이 나는 꿈 - 실제로는 학교에서 좋은 친구를 많이 사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낯선 장소에서 지진이 나는 꿈 - 더 좋은 조건의 회사로 이직하게 되거나, 새집으로 이사하게 됩니다.

    지진으로 불이 나는 꿈 - 본인에게 긍정적인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고 있거나, 절호의 찬스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진이 나서 피나는 꿈 - 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본인에게 긍정적인 변화가 커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지진 꿈, 땅이 흔들리는 꿈, 지진이 나는 꿈 해몽 - 흉몽 1

    지진이 나서 땅이 갈라지는 꿈 - 조직이나 모임, 단체 등이 와해되고, 본인의 신분이 하락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진으로 집이 무너져내리는 꿈 - 집이 폭삭 무너져 내렸다면, 본인의 안 좋았던 상황이 호전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금이 가거나 반만 무너졌다면, 상황이 더욱 악화된다는 흉몽입니다.

    지진이 나서 다치는 꿈 - 이는 본인의 전체적인 운기가 하락할 수 있으며, 사고나 질병이 찾아오게 될 수 있다는 흉몽입니다.

    지진으로 산사태가 나는 꿈 - 주변 사람과의 관계가 급격하게 나빠질 수 있다는 흉몽입니다.

    지진으로 홍수, 쓰나미가 일어나는 꿈 - 주변 사람과의 싸움으로 인해 신뢰를 잃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단에서 지진이 나는 꿈 - 목표에 도달하기까지 많은 장애물이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진 꿈, 땅이 흔들리는 꿈, 지진이 나는 꿈 해몽 - 흉몽 2

    차에서 지진이 나는 꿈 - 학교나 직장 등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에서 지진이 나는 꿈 - 본인이 하는 일이나 목표에 회의감이 들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서 지진이 나는 꿈 - 대인관계, 금전관계가 조금씩 틀어지게 됩니다.

     

    좀비 꿈, 괴물 꿈, 좀비가 나오는 꿈 해몽

    영화나 드라마 등에 빠지지 않고 나오는 소재가 바로, 지구 종말입니다. 이러한 지구 종말은 소행성 충돌이나 외계인 침략, 좀비, 괴물 출현 등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서 좀비는 무

    rhythm2114.tistory.com

     

    건물 꿈, 건물이 무너지는 꿈, 건물에 금이가는 꿈 해몽

    의식주에서 주는 주거 환경을 뜻하게 되며, 이는 집이나 회사, 사업체 등이 존재합니다. 건물은 여러 가지 건축법에 의해 지어지게 되며, 각종 내진설비는 물론, 소방설비까지 지켜서 설계되어

    rhythm2114.tistory.com

    회사에서 지진이 나는 꿈 - 이직을 고려하고 있거나, 부서를 변경하게 됩니다.

    지진이 두려웠던 꿈 - 많은 압박감과 두려움에 둘러싸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진으로 물건이 부서지는 꿈 - 본인이 진정으로 아끼던 물건이 사라지거나, 소중한 사람과 이별합니다.

    마치며

    아래 꿈과 관련된 다른 글들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죽은 남자친구 꿈, 죽은 남친 꿈, 남친이 죽는 꿈 해몽

    남녀가 서로 사랑하게 되면, 연인, 애인으로 발전하게 되며, 약혼과 결혼을 통해 가족이 될 수 있습니다. 결혼하기 전에는 서로를 남자친구, 여자친구, 남친, 여친 등으로 부르게 되는데요, 이렇

    rhythm2114.tistory.com

     

    시드는 꿈, 매마르는 꿈, 꽃이 시드는 꿈, 식물이 죽는 꿈 해몽

    생태계는 무언가가 태어나고 죽기를 반복하며 유지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오랜 목표가 무병장수이지만, 나이가 들게 되면 노화가 찾아오고, 이로 인해 각종 질병과 사고 등에 노출되어

    rhythm2114.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